2022-06-27 17:32 (월)
배우 김새론, 음주 교통사고 '물의'··만취 상태로 운전
상태바
배우 김새론, 음주 교통사고 '물의'··만취 상태로 운전
18일 오전 서울 강남에서 도로 구조물 추돌
  • 김수정 기자
  • 승인 2022.05.1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으로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이포커스 김수정 기자] 배우 김새론(22)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 씨는 이날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근에서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가로수 등 구조물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지나가던 시민이 “SUV 차량이 가드레일을 여러 번 들이받았다”고 신고해 경찰이 출동했으며 경찰의 단속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당시 김새론은 만취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영화배우 음주운전 추정'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세게도 받았네"라는 설명과 함께 김새론이 차로 들이받고 밀려난 변압기 사진을 올렸습니다.

다른 커뮤니티에도 "변압기 들이받아서 저게 저기까지 밀려남. 인근 스벅(스타벅스) 결제 안되는 중. 사진 찍은 목격자 말로는 범퍼도 떨어져 나간 상태였다고"라는 글이 게재됐습니다.

이에 김새론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현재 상황을 파악 중"이라며 "확인이 되는 대로 입장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새론은 아역 배우 출신인데요. 2009년 영화 '여행자'로 연기자로 데뷔해 2010년 원빈과 호흡한 영화 '아저씨'로 인기를 끌었으며, 드라마 '화려한 유혹'과 '마녀보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새론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SBS 새 드라마 ‘트롤리’ 주연으로 발탁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영상제작=김수정기자)

CG/김수정 기자
CG/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