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7 11:26 (화)
[포커스타] 임영웅, 첫 정규 앨범 발매 심경 밝혀··"정말 떨린다"
상태바
[포커스타] 임영웅, 첫 정규 앨범 발매 심경 밝혀··"정말 떨린다"
  • 김수정 기자
  • 승인 2022.05.0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으로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이포커스 김수정 기자] 가수 임영웅이 데뷔 6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내고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 2일 오후 2시 임영웅의 정규 1집 '아임 히어로(IM HERO)'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 간담회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됐는데요.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는 것에 대해 "정규 앨범은 처음이라 정말 열심히 준비했고 정말 떨리고 기대가 되고 설레는 마음이 크다"며 드디어 팬 여러분들을 직접 뵐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임영웅은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여러 분야에서 어색함 없이 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며 “무엇보다 저와 팬들, 누군가의 이야기가 노래를 통해 전해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크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임영웅은 오는 6일 고양부터 시작되는 첫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해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통해서 팬들과 마음껏 웃고 떼창하고 가까이 뵙는 게 소원이다. ‘피켓팅’이라는 얘기가 생길 만큼 어렵게 예매하고 있다고 들었다. 더욱더 책임감과 사명감 가지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스케일과 내실 모두 갖춘 콘서트를 즐기시고 ‘진짜 잘 놀다간다’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임영웅의 앨범 발매 첫날인 2일 한터차트 실시간 뮤직차트 앨범 집계 순위에 따르면 'IM HERO'는 실시간 1위, 2위, 4위, 5위를 휩쓸었습니다.

임영웅이 초동 판매량 100만 장을 넘길 경우 역대 솔로 가수 초동 판매량 기록을 훌쩍 넘어서는 신기록을 세우게 되는데요.

임영웅의 이번 앨범에는 선공개곡 '우리들의 블루스'를 포함해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무지개', '손이 참 곱던 그대', '아버지' 등 다양한 장르의 12곡이 담겼습니다. (영상제작=김수정 기자)

CG/김수정 기자
CG/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