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7 11:26 (화)
삼성카드, 가정의 달 맞이 여행∙쇼핑 이벤트 실시
상태바
삼성카드, 가정의 달 맞이 여행∙쇼핑 이벤트 실시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2.04.2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포커스 곽도훈 기자] 삼성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삼성카드여행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삼성카드와 제휴된 숙박 플랫폼에서 예약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호캉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호캉스 이벤트의 혜택은 5월 30일까지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한 건에 대해 제공되며 ▲부킹닷컴 결제시 7% 캐시백 ▲아고다 결제시 최대 80% 즉시할인 ▲호텔스닷컴 또는 익스피디아 결제시 최대 75% 즉시할인 및 7% 추가 할인의 혜택이 제공된다.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우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 또한 제공된다.

오는 6월 10일까지, 에버랜드에서 놀이공원 할인서비스가 탑재된 카드로 종일권 구매시 우대가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을 통해 종일권 결제시 시즌에 따라 본인은 2만 4000원부터, 동반 3인까지는 3만 6000원부터 우대가로 이용 가능하다. 현장에서 결제하는 경우 본인 2만 9천원부터 우대가로 이용할 수 있다.

대형할인점에서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 결제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25일까지 이마트에서 행사상품 구매시, 할인 및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시 할인 혜택을 오는 5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홈플러스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오는 5월 25일까지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 쇼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