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이병기 사장 "파스 명가에 걸맞은 한 해 만들 것"
상태바
신신제약 이병기 사장 "파스 명가에 걸맞은 한 해 만들 것"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2.01.0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이사 사장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이사 사장

[이포커스 곽도훈 기자] 신신제약 이병기 사장이 “과감한 도전과 끊임없는 진화로 파스의 명가에 걸맞은 한 해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사장은 지난 3일 마곡연구개발센터에서 열린 시무식의 신년사를 통해 “코로나19가 만들어 낸 희망과 좌절이 반복되는 불규칙한 물살 속에서 물살을 가르는 노하우를 터득하고, 나아가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우리가 되는 과정 속에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사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위기를 극복해 온 신신제약의 DNA로 치열한 한 해를 보내며, 세종공장과 마곡연구개발센터라는 새로운 인프라에 적응하고 신제품 출시와 대표 제품 신신파스 아렉스의 성장을 이루었다”며 “나아가 전문의약품을 위한 연구개발 성과와 함께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 내실을 키워 온 일련의 과정들은 단순히 경영 지표에 드러나는 숫자로 판단할 수 없는 가능성이라는 자산을 축적해 온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새로운 2022년은 과감한 도전으로 ‘파스의 명가’라는 타이틀에 일말의 의심이 없게 해야 한다”며 “우리가 잘하는 것을 계속 잘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진화해야 하고 이런 도전이 국민의 통증을 어루만지겠다는 우리의 창립 정신 또한 지켜내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