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가 볼 만한 곳 8곳은?
상태바
크리스마스, 가 볼 만한 곳 8곳은?
  • 김수정 기자
  • 승인 2021.12.23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포커스 김수정 기자]

이번 크리스마스엔 뭐 하시나요?

내일이 크리스마스이브인데요.

가족이나 연인, 혹은 친구들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건 어떨까요?

멋진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한 장소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용인 에버랜드

에버랜드에서는 산타할아버지와 루돌프가 선사하는 반짝반짝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퍼레이드가 펼쳐지며 화려한 골든 크리스마스 감성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2. 롯데월드

산타클로스와 요정들이 춤추고 노래하며 꿈과 사랑을 선물하는 버라이어티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와 산타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청계천 빛 축제

‘2021 겨울, 청계천의 빛’이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청계광장에서 열립니다.

대형 선물상자, 산타클로스와 함께 한 대형 트리, 가족·연인과 함께 별빛 속에서 추억의 사진을 만들고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편지 포토존 등으로 아름답게 꾸민 청계광장을 걸어 보세요.

 

4. 대구 이월드

겨울 이월드에서만 볼 수 있는 별빛의 화려하고 로맨틱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네요.

로맨틱 별빛 추억과 사진을 남기기에 충분하며, 특히 83 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대구야경과 13만평 전체가 별빛으로 물들여진 이월드의 광경 또한 별빛축제에서 반드시 즐겨야 하는 필수코스입니다.

 

5. 부산 산복 하늘빛의 거리

'산복 로망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곳은 대청공영주차장 옥상 대청 스카이 전망대부터 영주 하늘 눈 전망대, 민주공원 입구 도로까지 빛의 거리를 연출하며 다양한 LED 장식을 수놓고, 산복도로의 삶을 표현한 시설물과 미디어트리, 포토존 등이 조성됩니다.

 

6. 수성 빛 축제

수성 빛 예술제에는 음악에 따라 색깔이 바뀌는 라이팅 스틱, 갖가지 빛 조형물과 주민들이 만든 오색 모빌등, 재활용품을 이용한 에코등 등 6000여개의 작품이 전시돼 있습니다.

수성못은 커피숍과 카페 등이 즐비하는 핫 플레이스로 다양한 콘텐츠로 주민들이 함께하는 겨울 축제입니다.

 

7. 동인천 낭만 시장

11월 13일부터 12월 26일까지 동인천역 북광장 일대에서는 ‘낭만시장 추억과 밤 이야기’라는 주제로 ‘동인천 낭만시장’ 축제가 열립니다.

과거와 현대가 어우러진 ‘복고풍 시장’을 주제로 꾸며 번성했던 과거를 재현합니다.

 

8. 이천 시몬스 테라스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럽풍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꿈꾸는 연인들은 물론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픈 가족, 친구들과의 연말 나들이 코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김수정 기자 ksj@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