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F] LG이노텍, 마무리는 좋으나 내년 상반기는 불확실성?
상태바
[종목F] LG이노텍, 마무리는 좋으나 내년 상반기는 불확실성?
미래에셋증권 "목표주가 29만원 유지"
  • 곽유민 기자
  • 승인 2021.10.1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제작/김수정 기자
CG제작/김수정 기자

 

[이포커스 곽유민 기자] LG이노텍(011078)이 올 3분기도 시장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호실적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가도 우상향 흐름이 기대되는데요.

미래에셋증권은 오늘(19일) LG이노텍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로 29만원 유지를 제시했습니다. 동사의 현 주가는 20만500원(18일 종가 기준)입니다.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동사의 올 3분기는 시장 예상 매출액 3.4조원, 영업이익 3049억원을 상회하는 호실적이 전망되는데요. 불안정한 영업 환경과 북미 고객사향 납품 방식 변경에 대한 우려를 상쇄하는 원달러 환율 상승과 경쟁사 생산 차질 장기화 효과로 4분까지 편안한 실적 전망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북미 고객사의 신모델 출시 효과와 경쟁사 생산 차질의 수혜가 장기화되며 3분기 기준 최고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다만 원자재 가격 상승세 지속과 북미 고객사향 서플라이 체인 업체들의 주요 공장이 중국 내 포진돼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향후 전체 세트 출하량 감소가 우려됩니다. 

LG이노텍 주가변동 추이/자료=미래에셋증권
LG이노텍 주가변동 추이/자료=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 차유미 연구원은 "동사는 내년 1분기 3D센싱 탑재가 기대되는 XR기기 출시가 전망된다"며 "새로운 수요처 확보 및 시장 확대 측면에서 긍정적이나 실적에 유의미한 영향은 2023년 이후일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습니다.

곽유민 기자 ymkwak@e-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