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街] "반갑다! 이벤트·신제품 출시"···동서식품·롯데제과·SPC삼립·동국제약
상태바
[유통街] "반갑다! 이벤트·신제품 출시"···동서식품·롯데제과·SPC삼립·동국제약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10.1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포커스 곽도훈 기자] 국내 주요 식품·제약업체들이 10월 첫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과 함께 신제품 출시에 나섰습니다.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이벤트·신제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일러스트/김수정 기자
일러스트/김수정 기자

 


동서식품,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동서식품이 카누 발매 10년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10월 14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된 가운데, 캠핑·피크닉 등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기획됐다. 카누 제품을 구매 시 부여되는 ‘패들 포인트’를 모으면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캠핑 및 문화생활 굿즈를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2종 ▲카누 디카페인 ▲카누 시그니처 미니 2종 ▲카누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카누 돌체 라떼 ▲카누 민트초코 라떼 등 총 11종이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이 인쇄된 스페셜 제품 구입 후 패키지에 인쇄된 난수번호를 맥심 카누의 소비자 리워드 플랫폼인 '카누 패들 포인트' 앱(App)에 입력하면 제품에 따라 최소 0.5에서 1 패들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 포인트는 최소 2 패들 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밤켈 쿨러 ▲밤켈 워터 저그 ▲콜맨 캡틴체어 ▲카네이테이 캠핑 스툴 ▲베어본즈 랜턴 ▲빔블 블랭킷 ▲콜맨 팩어웨이 케틀 등 8종의 캠핑 굿즈(Goods)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교보문고 상품권 ▲벅스뮤직 이용권 ▲웨이브 이용권 등 3종의 컬처 굿즈도 마련됐다. 굿즈는 10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교환 가능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동국제약, ‘콜라겐 사이언스 RX’ 브랜드 론칭과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출시


동국제약이 프리미엄 콜라겐 브랜드인 ‘콜라겐 사이언스 RX'를 론칭하고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을 출시한다.

‘콜라겐 사이언스 RX’는 피부 건강의 핵심 원료인 콜라겐과,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기술력이 응집된 병풀을 과학적인 방법으로 배합 설계해 아름다움을 만드는 공식을 제안한다는 컨셉의 프리미엄 콜라겐 브랜드이다.

‘콜라겐 사이언스 RX’ 브랜드로 처음 출시된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은 식약처로부터 피부 건강과 피부 보습 등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건강기능식품으로, 피쉬콜라겐펩타이드 1일 섭취 최대 함량인 3,270mg이 들어 있다. 특히, 순도 100% 어린(漁鱗)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한 저분자 콜라겐으로 흡수율을 높인 액상형 제품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콜라겐 건강기능식품으로 까다로운 인체적용 시험 결과, 9가지 피부 건강 지표의 유의적 개선이 확인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롯데제과, 상생 빼빼로 2탄 ‘제주감귤 빼빼로’ 출시


롯데제과가 ‘우리 농산물 상생프로젝트’의 두 번째 제품으로 ‘제주감귤 빼빼로’를 선보였다.

롯데제과의 ‘우리 농산물 상생 프로젝트’는 국내 농산물을 적극 활용하여 소비 촉진을 돕고 색다른 맛의 빼빼로를 선보여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는 취지로 전개하고 있는 빼빼로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이천쌀로 만든 ‘우리쌀 빼빼로’가 생산물량 10만여 개가 완판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며 프로젝트를 지속할 수 있는 추진력을 얻게 됐다.

‘제주감귤 빼빼로’는 제주산 감귤을 사용, 싱그러운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이 제품은 막대과자에 감귤쿠키와 감귤초콜릿을 입혀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선사,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빼빼로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대형 마트나 편의점, 슈퍼마켓 등 전국 전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다른 빼빼로와 같은 1500원이다.


SPC삼립_'시티델리’ 스테이크 2종 출시


SPC삼립 그랩앤고 푸드숍 ‘시티델리’는 프리미엄 신메뉴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와 ‘하바티 치즈 &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는 시티델리의 시그니처 메뉴 ‘스테이크 & 고르곤졸라 샐러드’의 업그레이드 메뉴이다. ‘스샐(스테이크 샐러드의 고객 애칭)’은 론칭 당시부터 인기를 끌었으며, 누적 판매량 약 2만 개를 기록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정착했다.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는 매장에서 직화로 구워 그릴 자국이 선명하고 먹음직스러운 고단백의 스테이크와 다양한 가니쉬, 신선한 샐러드가 만나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 세계 4대 진미 ‘트러플’을 재해석해 자체 개발한 머쉬룸 트러플향 소스로 풍미를 더했다.

‘하바티 치즈 & 스테이크 샌드위치’는 뚜렷한 풍미와 크림처럼 부드러운 맛이 독특한 덴마크 하바티 치즈를 활용했으며 시티델리만의 특제 소스, 루꼴라, 발사믹의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시티델리 담당자는 “시티델리는 캐주얼 레스토랑과 편의점을 결합한 그로서리 형태의 파인 캐주얼 레스토랑”이라며,“이번 신제품은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스테이크 제품을 배달과 픽업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독자 입장에서, 어렵지 않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