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상태바
보령제약,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 곽도훈 기자
  • 승인 2021.09.15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포커스=곽도훈 기자] 보령제약이 영업직군에 대한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9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서류전형 → AI역량검사 → 실무진 면접 → 세일즈 아카데미(Sales Academy) → 최종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보령제약은 공정하고 객관적인 인재 선발을 위해 ‘AI역량검사‘를 비롯해‚ ‘세일즈 아카데미(Sales Academy)‘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AI 역량검사‘는 AI를 기반으로 인지능력 검사 및 상황 면접을 통해 기업 인재상과 직무 적합도 등을 다면적으로 평가하는 시스템이다.

‘세일즈 아카데미‘는 지원자들이 영업 직무에 대한 자신의 적성을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일즈와 관련한 직무 역량을 훈련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이다. 4주간 진행되는 세일즈 아카데미에서 지원자들은 기초학술 교육을 비롯해 세일즈 스킬, P.T 스킬, 오피스 문서 활용, 상황별 롤플레이 등 영업 업무에 대한 이해와 개인 역량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교육을 받게 된다.

보령제약은 채용 관련 이해를 돕기 위해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AI역량검사 소개 영상’을 공개한 한편 23일 오후 4시에는 채용 Q&A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확인할 수 있는 ‘채용 LIVE’를 진행할 예정이다.

곽도훈 기자 kwakd@e-focus.co.kr

곽도훈 기자
곽도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독자 입장에서, 어렵지 않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