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街] “자산관리 도움 위해” SC제일은행·삼성카드
상태바
[금융街] “자산관리 도움 위해” SC제일은행·삼성카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1.09.0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러스트/이포커스
일러스트/이포커스

국내외로 자산을 관리하고 있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렇게 자산관리에 도움을 주는 금융권의 혜택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SC제일은행 '자산관리 새로운 눈을 뜨다' 신규 광고 캠페인 및 웹 세미나

SC제일은행은 ‘자산관리, 새로운 눈을 뜨다’라는 주제로 전속 모델인 배우 조우진씨가 출연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이달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국내와 해외를 넘나드는 역동적 화면 변화와 함께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59개국 약 89,000명에 걸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여준다.

SC제일은행은 2차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USD(미 달러)를 활용하는 자산관리의 중요성과 투자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웰쓰케어 웹 세미나도 두 차례 진행한다. 오는 9일에는 유명한 금융 유튜버이자 28년차 이코노미스트인 홍춘욱 박사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달러와 함께 내 자산 기초체력 기르기’를 주제로 미국 시장의 전망과 달러 투자의 중요성에 대해 강연한다. 오는 23일에는 박순현 SC제일은행 투자전략상품부 부장이 ‘변동성을 기회로 바꾸는 달러 투자 비법’을 주제로 구체적인 달러 투자의 방법에 대해 다룬다. 세미나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co.kr) 내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앱의 ‘웰쓰케어 라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그룹장(부행장)은 “불확실한 시장 상황에서 자산을 건실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원화뿐만 아니라 외화로도 자산을 폭 넓게 분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제부터 국내 시중 은행 가운데 고객들이 신뢰할 만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역량을 보유한 SC제일은행에서 자산관리의 폭과 깊이를 넓혀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삼성카드로 신청하시고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삼성카드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 가맹점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검색 화면에서 고객이 신청한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 지역을 상단에 표시해주며, 원하는 지역의 가맹점명을 입력하여 가맹점 상호, 주소, 연락처 등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삼성카드로 국민지원금을 신청하면 지원금 이용 금액도 카드 혜택을 제공하며, 이용 실적에도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신청인 명의로 된 여러 개의 삼성카드로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삼성페이 등 간편 결제에 삼성카드를 등록하여 지원금을 사용할 수도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고객이 지원금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지수 기자 jisukim@e-focus.co.kr

김지수 기자
김지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뉴스본부 김지수 기자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