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포커스=곽도훈 기자]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아우르는 MZ세대는 남들과 다른 이색적인 경험에 큰 가치를 부여하고 자신의 취향과 가치를 무엇보다 중시한다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이러한 MZ세대가 소비 트렌드를 움직이는 주 소비층으로 부상하면서 많은 브랜드가 이들을 사로잡기 위해 나섰다.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브랜드들의 노력은 전에 없던 독특하고 특별한 아이템을 연이어 탄생시키고 있다. 이렇게 탄생한 ‘이색 아이템’들은 남다른 디자인과 조합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MZ세대 사이에서 이미 ‘인싸템’이라 불리며 선풍적인
[이포커스=곽도훈 기자] 박보검이 절친들과 썸머 트립을 간 현장이 포착됐다.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 짜릿한 여름 휴가가 간절한 요즘 박보검은 집 마당에 텐트를 치고 홈캠핑을 즐기는가 하면 여유로운 피크닉, 영화 감상까지 요즘 시대를 반영한 여름나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까지 짜릿해지는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특별한 휴가지에 온 듯 친구들과 즐거운 여름을 보내는 박보검의 모습이 포착된 곳은 바로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의 '2020 여름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이다.코카콜라의 올해 여름
[이포커스=곽도훈 기자] 6월로 접어들며 한낮 온도가 25도를 넘고 자외선 지수도 '매우 높음'에 달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왔다. 올해 패션업계는 코로나19가 바꿔놓은 라이프스타일의 영향으로 휴양지에서 눈길을 끄는 화려한 아이템보다는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트레스-프리(Stress-Free)’ 패션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각 유통업계도 이같은 경향을 반영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먼저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4일까지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 좋은 옷으로 감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