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 총선을 앞두고 각종 여론 조사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조국 혁신당' 조국 대표가 방시혁 하이브 이사회 의장을 극찬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무슨 일 일까요?조국 대표는 11일 MBN 뉴스 유튜브 '지하세계'에 출연, 진행자로부터 "서울대 출신들 중 최고의 아웃풋을 낸 사람 3명을 꼽아달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조국 대표는 서울대 법학과 82학번입니다.조 대표는 해당 질문에 첫번째로 고(故) 김근태 의원을 꼽았습니다. 조 대표는 "고 김근태 선배는 우리나라의 정치 민주화를 이룬 분"이라고 소개했습니다.이어 조 대표는 방
'쥬시후레쉬' '가나초콜릿'듣기만 해도 친근하고 익숙하다. 그러나 새롭지는 않다. 이들 제품은 출시된 지 기본적으로 약 반 백년이 지났다.1972년 출시된 '쥬시후레쉬'와 1975년 출시된 '가나 초콜릿'은 꾸준하게 명맥을 잇고 있는 디저트계의 스테디셀러다. 이들을 앞세운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디저트 브랜드로 재정립 하기 위해 각각 '레트로'와 '프리미엄' 전략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나섰다.먼저 코로나로 판매량이 급감했던 껌 시장이 부활을 알리고 있다. 판매량 또한 지난해 대비 10% 이상 상승했다. 마스크를 벗고 대면하는 일
LG생활건강의 올 2분기 전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감소한 1조 8,077억원, 영업이익은 27.1% 감소한 1,578억원을 기록했다.HDB, Refreshment 매출은 전년 대비 소폭 성장했으나 Beauty 매출이 약 8% 감소하며 전사 매출이 역성장했다. 원가와 고정비 부담이 지속되는 가운데 인력 구조 효율화 및 북미 사업 구조조정 관련 비경상 비용 반영 등으로 영업이익이 감소했다.각 사업별 실적을 살펴보면 Beauty사업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5% 감소한 7,805억원, 영업이익은 24.9% 감소한 7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최근 자사 제품인 ‘데미소다 2종(레드애플ㆍ망고)’과 ‘오란씨 2종(파인애플·키위)’이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한국비건인증원 인증절차는 동물 유래 원재료를 이용하지 않아야 할 뿐만 아니라 동물을 이용한 실험을 해서는안 되며 제품 생산 공정 전·중·후 교차오염이 없어야 하는 등 까다롭고 철저한 심사를 거쳐야만 획득할 수 있다.이번 비건 인증을 획득한 데미소다 레드애플 캔과 망고 캔은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지난 11월 출시되었다. 풍부한 과즙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
롤린롤린롤린~ 요즘 어딜가도 이 노래가 들리죠? 저는 이 노래를 듣고 예전 원더걸스의 텔미가 떠올랐는데요. 노래가 비슷하다는 게 아니라 진짜 많이 나와서 그랬어요.그만큼 요즘 굉장히 핫한 걸그룹인데요. 이 브레이브걸스가 간편식 요거트 브랜드 ‘덴마크 요거밀’ 광고모델로 선정됐다고 하네요.동원F&B는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한 ‘덴마크 요거밀’ CF를 공개했습니다.광고 영상에서 브걸은 ‘요거밀 송’에 맞춰 귀엽고 발랄한 표정으로 ‘덴마크 요거밀’ 제품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선보입니다. ‘요거밀 송’은 최근 SNS에서 유행했던 노래를 개
“하늘에서 별을 따다, 하늘에서 달을 따다, 두 손에 담아드려요~.”(김지원 오란씨 cf)가수 윤형주 작사작곡의 CM송입니다. 1977년 세상에 나온 이 CM송은 50년이 지난 지금도 많은 사람이 기억하고 흥얼거릴 수 있는 노래입니다.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죠? 오늘은 이 광고의 제품인 오란씨를 만든 회사! 동아오츠카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요?1968년 다국적기업 코카콜라는 국내에 오렌지색의 음료인 환타를 출시해 큰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이에 국산 청량음료를 만들고자 했던 동아오츠카. 당시에는 동아제약 식품사업부였죠. 개발에 몰두하다